About 바이슐 주얼리
다이아반지는 다이아반지 답게, 어느정도의 화려한 느낌을 연출하는 것을 즐기죠.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그 중에 좋든 나쁘든 다이아몬드에 대한 모든 정보를 손님에게 공개를 해야했고
그래서 다른 가드링은 절대 코디가 불가능할 정도로 메인 반지의 느낌이 강한 스타일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바이슐의 모든 디자인은 기성의 틀에서 만들어져 수정이 되는것이 아닌, 손님의 사이즈에 맞춰서 새롭게 캐드작업부터 시작해서 주물 세팅 상품화까지 이뤄지는 과정을 거치가 됩니다.
다이아몬드를 향해 타고 넘어오는 부드러운 밴드의 라인, 그리고 각지지 않은 밴드의 도톰함.
나비의 시맥모양을 몸을조여 여성미를 강조해주는 코르셋의 모습으로 형상화하여 표현함
바이슐 원 인비저블 종로 다이아몬드반지는 일반적인 솔리테어링과는 확연하게 다릅니다. 디자인 뿐만 아니라 가격적인 부분에서도 굉장히 높습니다.
예물반지에서 다이아몬드를 뺀 부분을 팔때는 '현재의 금 팔때시세' 로 적용되며,
인비저블 세팅은 여러군데에서도 나오지만, 주얼리세공 장인 한분에게만 의해서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받는 사람에게 더할나위 없이 특별한 선물을 생각해내고 싶다면 오더메이드 만큼 좋은 해결책은 없겠죠.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실루엣나비의 부분적인 실루엣과 시맥의 구조를 이용하여 조형적으로 표현
기성제품 즉 매장의 견본을 보고 주문하는 것의 가장 큰 장점은 출고될 제품을 미리 알수 있다는 것과, 큰 특이사항이 없으므로 제작 바이슐 상에 비용을 조금은 더 아낄 수 있다는 것입니다.